햄실장, 1일 기자 체험 생생 공개
Last Updated :

햄실장, 1일 기자 체험 생생 공개
제주시에서 진행된 특별한 라디오 생방송 준비 현장이 공개됐다. 햄실장은 이날 1일 기자가 되어 직접 기사 작성 과정을 체험하고, 천진암 법연스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는 라디오 생방송을 앞두고 분주하게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햄실장은 생생한 기자 체험을 통해 방송국의 긴장감과 현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이어 ‘메모리 인 제주’ 라디오 생방에도 출연해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번 체험은 햄실장이 직접 써 내려간 기사와 함께 영상으로도 제작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30분 뒤 생방송을 앞둔 긴장감 속에서 방송국에 투입된 햄실장의 모습은 현장의 활기를 잘 보여주었다.
이와 함께 진행된 이벤트 당첨자 발표도 이루어졌다. 당첨자들은 2026년 1월 8일 자정까지 지정된 이메일로 성함, 닉네임, 참여 채널, 연락처, 개인정보 수집 동의 여부를 반드시 보내야 하며, 기한 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경품은 회신된 정보를 바탕으로 2주 이내에 발송될 예정이며, 공휴일 및 연휴 기간에는 발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다. 제주시청은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생생한 영상 콘텐츠로 시민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제주시 #제주시청 #제주시이벤트 #햄실텐데 #제주시햄실장

햄실장, 1일 기자 체험 생생 공개 | 제주진 : https://jejuzine.com/5289